두근두근🥹 저도 이번주 목요일에 가요ㅎㅎㅎ 4주 기다리는거 너무 힘드네요ㅠㅠ 잘 다녀오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5일차 드디어 산부인과 갑니둥 ㅎㅎ
14주,15주에 힌트를 살짝 듣긴 했는데 대망의 16주 ㅋㅋㅋㅋㅋㅋ 정확히 들을 생각하니 떨리네오🥹 요즘 베동에 각도법이 가장 많아서 재미로 보고 제 초음파도 확인해보고 하는데 영 어려움..👼ㅋㅋㅋㅋㅋ 건강하게만 자라다오가 무슨 의미였는지 알거깉아요 ㅎㅎ ~ 성별이 뭐가 중요하냐 싶다가도 물음표가 띵? 다들 저랑 비슷하시겠죠 ㅋㅋ
댓글
7
저는 낼 16주차 접어들고 산부인과 가요!! 저도 너무 기대됩니당 ㅎㅎ 잘 다녀오세요~

오오오 다녀오셔서 알려주세요 헤헤
저는 이제 13주 6일인데 ㅠㅠ 12주에 진료 보고 남편이랑 각도법 해보고 실제 성별이랑 맞춰보기로 해서 16주 진료 기다리는 중인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용 ㅠㅠ 드디어 산부인과 가신다니 넘 부러워용

후련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14,15주차에 병원 방문 했을때도 살~짝 힌트 주시긴 했었는데 그대로 나왔어요!!!
이제 12주 5일된 저는 구름이님이 너무 부러울따름입니다ㅠㅠㅠㅠ 성별 확정이라니 제가 다 두근두근하네요❤️

ㅎㅎ성별 확실히 듣고 왔더니..후련합니다..ㅎㅎ 3-4주 정도 있다가 확실히 아시겠네요☺️ 시간 호다닥 갈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