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순한거 바르면되요 ㅎ 저는 요즘 임신 한 후로 모든게 답답하고 그래서 기본만 하고 선크림도 안발라요 ㅠㅠ 얼굴 타는건 싫은데 바르면 하루종일 답답하고 그렇더라구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선크림
이제 날씨가 더워지고 햇빛도 강해지네요 임신13주 넘어가고있어요~~ 선크림 발라도 되나욤..?????? 피부가 뒤집혀서 기본만하고는있거든요~~ 아시면 댓남겨주시면 감사해유 😊
댓글
6

그쵸ㅜㅜ저도 피부 뒤집어지고 뭘발라야할지 엄두도안나네요 답변감사합니다 😊
저는 닥터바이오제품 쓰는데, 아이도 사용할수 있는 순한 성분에 끈적거림없이 로션바르는 정도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입덧이 있는데 향도 거의 없어요 - 참고 하세요 ~

앗네 감사합니다 😊
첫째때부터 아토베리어에서 나온 선크림 발라요 올리브영에서 파는거 말고요 하얀색통이요. 순한성분이라 임산부도 아이도 발라도 된대서 바르고 있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바로 찾아봐야겠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