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후 4~5시부터 시작되는 입덧...

안녕하세요 베이비빌리 어플로 임신 알게된 이후로 쭉.. 글만 보며 댓글 달다가 처음 글 올려보아용..^^ 4~5시부터는 생산적인 사고 정지가되고 이 입덧은 언제 사라질까와 입덧을 잊기 위한... 노력만 합니다.. 14주차 중반에 접어들고 마음속으로 16주차의 기적을 바라고 있습니다.... ㅜㅜ 토덧은 아니고 참기름 반병 원샷한 그런 기분..이에요 입덧약을 밤에 2알에서 1알로 줄여서 아침부터 오후까지 괜찮다가 해가 뉘엇할때 힘이 들면... 4시쯤 약 먹으면 저녁때 괜찮아 질까요.. 밤에 원래 입덧약 먹고 처음엔 바로 쓰러져잤는데 요새는 또 그러지도 않아서 한번 낮에 먹었다가 업무중에 기절할뻔 했네요....🥲좋은 팁이나 조언 있으면 알려쥬세용...😭

댓글

9

  1. 입덧약 그렇게 밤에 1알 이른 오후에 미리 1알 먹으면 좋아지긴하더라구요!ㅠㅠ에공 힘내세요~입덧 심할때가 가장 힘들지요..

    1. subcomment icon

      이른 오후 한번 도전해볼게요! 어차피 퇴근할 시간이니깐요....ㅜㅜ 흑흑 감사합니다

  2. 저도 오후되면 속울렁거리더라구요 ㅠ 저는 그냥 쉬고 있어요~ 당기는거 군것질하거나 그냥 쉬어요 입덧심하면 암것도 못하겠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공부를 하면 좋지만.. 그냥 쉬고 있어요...ㅠㅠ 같이 힘내요!

  3. 전 15주인데 입덧 거의 없어졌지만 4시즘이면 속이 이상한건 여전하네요 ㅜㅠ 저는 단거 담백한거 먹음 좀 괜찮아져서 그 시간에 항상 간식을 좀 먹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단거 담백한건 오히려 먹어볼 생각 못했는데 한번 조금 간식 챙겨볼게요!

  4. 뭔가에 집중하면 입덧이 완화된대용.. 좋아하는 취미나 드라마를 시청해보시는건어떨까용

    1. subcomment icon

      다시 한번 뭔가 집중해볼 기회가 왔군용....히히 어제부터 asmr 유튭 찾기에 흥미가 생겨서 찾아보겠습니댱 헷...

    2. subcomment icon

      네네 저는 나의해방일지 봐요.. 넘나 재밌는것.. 😆😆😆 아님 아기용품 찾아보세요. 끝이없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후 4~5시부터 시작되는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