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세요! 초산이고 15주2일에 첫 태동 느꼈어요. 물방울 터진다는 느낌이 뭘까 했는데 왼쪽배가 순간 꿀렁~하더니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떼구르르 굴러가는지 뽀로로록 기포터지는 느낌이 났어요!! 초음파 볼때도 크게 감동하고 그렇진 않았는데 태동이 느껴지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첫 태동? 톡톡톡

15주 초산맘이에요 ㅎㅎㅎㅎ 어제 저녁 기다리던 첫 태동을 느낀 것 같아요. 베스킨 슈팅스타처럼 배 여기저기서 팝핑터지는 느낌이랄까. 톡톡톡톡톡 자기 전에 항상 신랑이 배를 문질러주면서 태명을 불러주다가 자는데요. 어제도 신랑이 만져준 후 제가 손을 올려 배에 대고 있었는데 배 여기저기서 큰 기포가 톡톡톡 계속 터지는 느낌이 났어요. 확실히 장에서 나는 물 소리나 가스 소리는 아닌 것 같은? 배에 가만히 손을 올려야 느낄 수 있었지만 초산맘에게는 너무나 신기한 기분이었어요 ㅠㅠ
댓글
13
옴마나🥹 저 내일 15주 들어가는데 태동 너무 궁금해요🥹
저도 15주 3일차인데 진짜 저 슈팅스타 느낌 ㅋㅋㅋㅋㅋㅋ 긴가민가 태동인가 아닌가 하고있어요

진짜 딱 슈팅스타 같았어요😆 귀엽죠 정말
헙…! 저는 이게 제 장기가 움직여서 그런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동인지 구분하기가 어려워요지금 16주 5일차인데ㅋㅋㅋㅋㅋㅋ 둔한 나란 사람…

저도 맨날 이건가? 저건가? 긴가민가했는데 어제는 신랑도 대보더니 느껴진다고!!!!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옴뫄나 저두 15주 4일인대 궁금해서 늘 배에 손대고있는데 들숨날숨 배소리말고는 아직 모르는거 있쥬😆어서ㅠ저두 알고싶내요❤ㅎㅎ저는 살이있어그런지ㅠ굴규 선생님이 한달쯤 있다 알슈있으시다규🤣

보통 자려고 누우면 잘 느껴진다고 했는데 저도12 -1시쯤 밤이 되니까 ㅎㅎㅎ 느껴졌지뭐에요

오홍!!키득 뭐야뭐야 저두 저녘에 교감시도를 해봐야겠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