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님맘님 혹시 직장에 다니실까요? 저는 사무직인데 장거리라 그런지 회사에서 조금만 신경써도 배가 당기고 뭉치는 느낌이거든여ㅜ 재택신청하구 집에 있을때는 안그런것같구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3일인데 배자주뭉쳐요
병원에서는 괜찮다고 아이 건강하다 하는데 걱정되서요 밤마다 누우면 배가 어찌나 자주 뭉치는지 뭉치면 금방 풀리긴 하는데 기분이 영 안좋아요 자주 배가 뭉쳤다 풀어지는건 왜그런걸까요??
댓글
4

저는 집에서 쉬구있어요 전 누워서 잘때만 배가 그렇게 뭉쳐요 서있거나 깨어있을땐 괜찮은데 꼭 그것도 잘때만 신기해죽겠어요 낮에 누울땐 또 안그런데 밤에 누울때 꼭 그러더라구요 신기해죽겠어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그래요 ㅋ ㅜㅜ

그러니까요 흑흑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