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닥터웰 액상철분 사서 먹고있는데 크게 변비 심하진 않고 적당한것 같아요 맛도 샤인머스캣 맛인가 그런데 쇠맛 안나서 세통쨔에요 병원 가면 철분이 약간씩은 뷰족하다고 떠서 하루에 두포는 아침 저녁으로 먹어야 충분할 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없는 철분제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용~~!!*_*
16주에 들어서서 이제 철분제 먹어야할 것 같은데 보건소 철분제는 변비온대서 제가 구매하려구용 12주까지 변비가 세게와서 정말 고생했던지라 변비 정말 피하고싶거든요ㅠㅠㅠ 죽을맛 변비ㅜㅜ 혹시 변비없는 철분제 드시는 분이나 효과 보신 분 이거 괜찮더라 제품 등 어떤거 드시고 계시는지 추천 부탁드려여오♡♡*_*
댓글
8
네이쳐스팜 레드파톤 먹고있어요 액상형철분제고 성분 좋아서 추천드려요~🥰

액상형 철분제 쇠맛난다고 들었는데 먹을만하세요? 저도철분제고민이라ㅜ

저는 그래서 그 맛있는 맛 나는 액상먼저 털어넣고 살짝 쇠맛나는 스파톤을 입에넣어서 두개 섞어마셔요! 따로따로먹을땐 쇠맛느낌 살짝 있었는데 같이먹으면 상큼하고 맛있어요!!
아임철 << 전 이거 약국서 변비 없다구 추천받았어요
액상으로된 철분제도 도움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전 그냥 보건소 철분제 먹으려규용 ~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