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되면서 살이 훅훅 쪄요..! 다들 그러신가요?

초기에는 입덧으로 3kg정도 빠졌다가 14주 지나면서 다시 임신전 몸무게로 돌아왔어요 입덧 이제 끝나서 잘먹고 있는데, 그렇다고 엄청 많이 먹진 않거든요..! 평소랑 비슷하게 먹는데 16~17주 되니 벌써 2kg 쪘네요 배도 나오고 ㄷ ㄷ 한달에 1kg만 쪄야한다는걸 어디서 봤는데 딱히 다이어트 하기도 어렵고 난감하네요 ㅠㅠㅋㅋ 이시기에 살이 조금씩 찌는게 맞나요?

댓글

16

  1. 저 17주되고 벌써 3킬로 쪗네여 그것도 이주만에 ㅠㅡㅠ ㅋㅋㅋㅋ 그냥 스트레스 안받고 잘 묵고 운동도 할라구요

  2. 저도 16주전까지는 1.5-2키로 정도 쪘는데 17주 넘어서자마자 갑자기 (먹는것도 똑같고 운동도 하는데 ㅠㅠ!!! ) 1키로가 훅 쪄서 현재 3키로 쪘어요.. 20주 전에 찌는건 엄마살이라던데.. 가슴도 1컵 반은 커진거 같고 배도 슬슬 나오는 중이라 조금이라도 분배가 되었겠지 하며 위안삼고 있지만 .. 찌는 속도가 무섭네요 ㅠㅠ

  3. 20주됐는데 16주부떠 찌기 시작하더니 5kg가 쪄있어요😅

  4. 매일 한시간씩 만보걷고 하루 2끼 먹는데 ㅠㅠ 살이 무섭게쪄요..운동량을 더 늘려야하는건 무리가 될거 같은데ㅜㅜ 저도 걱정이네요..

  5. 저는 지금 21주인데 한달에 거의 4키로 찌더라구요...많이 먹는거같지두 않은데 훅훅 찌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 찌는 속도를 보니 그럴거같아요ㅠㅠ! 진짜 엄청 먹지도 않는데 먹는 대로 다 찌는 느낌이네요ㅠ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7주 되면서 살이 훅훅 쪄요..! 다들 그러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