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인거 알자마자 쉬었는데요ㅜㅜ경제적인 부분도 그렇고...신랑이 눈치 주는건 아닌데 눈치를 보게 되더라구요ㅠㅠ저도 일하고 싶어요ㅠㅠ돈벌고 싶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돈 벌고 싶어요..
이직준비하려고 실업급여받기 시작하자마자 정말 갑자기 아기천사가 찾아왔어요 처음엔 입덧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쉴 때 임신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실업급여가 끝나면서 스트레스가 시작되네요..ㅠ 남편 외벌이로는 너무 빡빡할 것 같은데 이제 19주차라 일을 구할 수도 없고, 재택 알바는 다 몇백씩 돈을 달라 그러고 갑자기 훅 우울해지네요...ㅠㅠ 동네 친구도 없어서 주절거려봐요😢
댓글
21
초기비용 다 사기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쉽게 돈 벌고 하는 것 같은데 다 다단계라구 해요 속지마셔요!!!!!

어쩐지 초기비용내고 그걸 돌려준다고하는것도 믿음이 전혀 안가더라구요😩😩
저는 현장에서 일하는 직업이라 처음에 임신해서 입덧 시작했을때 현장에 못 나가니 여간 눈치를 받은게 아니에요 그러나 은근히 퇴직 눈치줘도 꿋꿋하게 다니구 있습니다!! 모두 화이팅 해 보아요

한참 힘든 초기에 고생많으셨겠어요..!앞으로 더 화이팅해야죠❣

탈퇴한 유저
저랑 같은 상황이네요ㅜㅜ좀 쉬구 하고싶은거 해야지하며 준비하던중에 아기가 생겨서.. 다 올스톱하구 입덧지옥일땐 일했음 큰일났었겠다 싶었는데 이번달 마지막 실업급여 받았더니 막막해지네요ㅜㅜ 집 앞에 커피숍 오픈해서 알바구하던데 슬슬 배나오구 임산부라 얘기도 못꺼냈어요😭

저두 집근처가 카페거리라 알바라도 하려고했는데 혹시나 다칠까봐도 불안하고 사장님들도 임삼부는 안쓰실것같더라구요😢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저번달까지 실업급여가 마지막이라 이제 정말 신랑이 벌어오는 돈으로 생활해야하는데 계속 마이너스일거같네요 ㅜ

왕ㅠㅠㅠ공감이에요! 엑셀에 쭉 정리해봤는데 답이 없는 느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