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결과가 나왔어요.~

오늘 니프티검사한 결과가 아침에나왔어요 저위험군으로 나와서 걱정안해도된다고요.. 근데..저위험군은 괜찮은건가요? 간호사는 고위험군은 99.9프로가아니니 괜찮다고 하네요. 결과지는 2주뒤 정밀검사때 이야기 해주신데요 저위험군은 괜찮겠지요~ 정상이라는 말을 안하시니 이것저것 걱정이네요

댓글

8

  1. 저도 지난주에 결과 나왔는데 저위험이라고 말해주시더라구요 ~아가 건강해요 😍

    1. subcomment icon

      너무 다행이네요^^ 이제 정밀검사하는 날만 기다리면될듯해요

    2. subcomment icon

      그럼요 그럼요 ~아가들 우리가 걱정하는것보다 훨씬 건강하잖아요 ~ 태동으로도 엄마 나 잘 있어요 할거에요 ~~

  2. 그래도 괜찮다니 한시름 놓을뿐이네요~

  3. 원래 병원에서는 정상이라는 표현을 안쓰시는거같아요ㅎㅎ

  4. 확정 받고싶으면 양수검사로 하라고하더라구요ㅜㅜ 저도 그냥 니프티로했는데 저도 저위험나와서 믿고있어요~~니프티는 확률로 나오는거라 병원에서는 함부로 대답을 못주실거에요~~

  5. 정상이 저위험군일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초!!차라리 정상이라해주지 모르는 초보맘은 모든 철렁이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