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님들..ㅠㅠ

다들 안녕하신가요 임신과 일을 병행하는 게 이렇게 힘든 줄.. 겪어보니 알겠네요. 3주 넘게 조금조금씩 초과 근무를 하게 되니 너무 지쳐요ㅠㅠ 더워지고 배도 불러오고. . 육아휴직을 앞당겨 써야하나 진지하게 고민이 됩니다. 워킹맘들 힘내세요 !!

댓글

13

  1. 저도 8월부터 땡겨쓸까해요..지금 PM인데 마무리지은들 성과도 안챙겨줄거같고 점점 너무 버겁긴해요ㅠ 초과근무는 법적으로 금지인데!!절대무리하지마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네네 ㅜㅜ샐리님도 무리하지마세요!! 우리 힘내요!!!!!

  2. 육휴 땡겨쓰세요!! 저는 7월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저도요!! 맨날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어용ㅋ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7월부터 좋네요!! 전 8월부터 들어갈까 생각중입니당.. 시간아 흘러라~~~

  3. 전육휴2달- 출휴 -육휴10달쓰기로햇어요 감정부터 체력까지..게다가 출퇴근이 1시간넘게 걸려서.ㅜㅜ넘힘들어용

    1. subcomment icon

      ㅠㅜ출퇴근이 너무 힘드시겠어요.. 같이 힘내요!!!!

  4. 임신 초기때 정말 죽겠는데 재택 못하고 회사다녔는데 정말 눈물 나더라고요 지금은 유산기 보인다고 병원에서 선생님이 재택하라고 하니 회사에서도 괜히 나오라고 하다가 유산하면 책임 져야되니까 재택하라고해서 좀 살만해요 워킹맘 정말 힘들죠 애나면 또 어떨까요 ㅠㅠ 그래도 우리 아기 위해서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1. subcomment icon

      재택가능하셔서 부럽습니다 우리 힘내요!!!

  5. 저도 워킹맘인데... 날도 더워지고 몸도 무거워지지만 우리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넵!! 화이팅해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