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새벽에 자다가 느껴요 똑바로 누우면 배가 땅땅하게 당기더라구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 되면 배가 더 나오고 당기는 건 다들 그러신가요?
아침보다 저녁에 배가 훨씬 더 많이 나오고 배가 아랫쪽으로 당기는 느낌이랑 배꼽 밑이 딱딱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직장생활하는데 힘들어서 아가들이 안좋다고 신호 보내는 걸까요? 아님 자궁이 커지려고 그러는 걸까요? 저녁마다 걱정 되네요 ㅜ
댓글
10

똑바로 눕는게 별로 좋은 자세는 아니긴 한가봐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 그런건가요? 다행이에요 혹시나 경부 짧아지는 증상은 아닌가 걱정했어요
저는 밤에 가스가 너무차서 그러는 것 같더라구요. 조금 걷고 나면 괜찮아 지는것 같아요. 밤에 잠도 더 잘 자요.

맞아요 저도 가스찰때도 배 땡땡해져요
저도 저녁마다 그래요~~ 그래야 정상이래요.. 선생님이.. 아무느낌 없는게 이상한거라고 ㅋㅋ

아 정상인건가요? 너무 걱정 됐었는데 조금 안심되네요

걱정되시면 병원 함 가보세요~ 의사샘이 설명 잘 해주실거예요!
전 자고일어나면 그래요 항상 아침마다 ㅠㅠ 그냥 아이가 커지나부다 자궁이커지나부다 하면서 지내고있어요

아침에 그러시기도 하는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