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검사가 피뽑는게 아닌가보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0일 정밀초음파하고 임당시약 받아왔어요
올것이 오고야 말았어요 정밀초음파 보고 다음검사때 먹고 오라며 시약을 주셨는데 와...이게 말로만 듣고 사진으로만 봤던 그 약이구나...싶네요ㅋㅋ 무사히 지나야 할텐데ㅋㅋ
댓글
9

시약마시고 채혈하는거래요~공복에 시약먹고 정확히 한시간뒤에 채혈해야한다네요
우앙...저도 얼른 끝내버리고싶네요(?)
임당검사는 어떻게 하는거에요??

시약먹고 한시간 뒤에 채혈하는거래요

시약 이상할거같아요..저도 곧 하겠네요 두근두근
두근두근 그게 말로만 듣던 환타 김빠진 맛 시약인가요? 무사통과하실꺼에요~!
저도 시약받고 왔는댐 화이팅해요 저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