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9주인데 일요일에 스케쳐스 고워크 신발 샀어요. 제가 230 신는데 거기 직원분이 임산부님들 오시면 거의 제 사이즈기준으로 240 마니 산다고하더라고요 저는 발볼이 원래 통통하니 넓어서 245 샀어요 신발 편하고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신발!
안녕하세요! 20주가 되니 보기에는 부어보이진 않지만 신발이 좀 작게 느껴져서 스케쳐스 운동화 하나 사보려고 하는데 앞으로 발이 더 부을까요? 지금 사이즈에 맞춰서 사도 될까요?ㅠ 많이 부으면 보통 사이즈가 얼마나 늘어날까요?
댓글
11
스케쳐스 고워크거 편하다고하길래 저도 사보려해요 쿨 구멍뚫린거 있더라고요 ㅋㅋ 한치수~두치수 정도 크게 신으려구요~ 막달에 많이 붓는대요!
크록스만 요즘 신어요ㅜㅜ 다른건답답하고 널널하고 시원한 크록스가 짱이더라구요
저도 17주인데 기존 운동화가 답답해서 한사이즈 큰거 신어요 근데 발에 열이 몰리는지 답답해서 샌들사얄거같아요 ㅠ
발이 ㅠㅠ많이 부어요ㅠ 저는 평소 220신는데 첫째만삭때는 235도 작아서 그냥 슬리퍼신고다녔어요ㅠ 그래서 운동화사는건 비추고 거의 크록스나 회사다닐땐 로퍼신고다녔어요ㅠ

어머 많이 붓네요ㅜ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