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밤비에 한표요ㅋㅋ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이 고민이예요~
제가 태몽을 꿨는데 공작의 깃털로 덮힌 뿔이 없는 사슴3마리가 제 방으로 날아 들어와서 제 주변에 편하게 엎드리는걸 제가 두마리를 스다듬어 주는 꿈이었어요 태몽과 연관지어 태명을 만들고 싶은데 너무 어렵네요ㅠ 참신한거 없을까요?
댓글
9
록키도 귀엽고 밤비도 예쁠꺼 같아요~ㅎㅎ

탈퇴한 유저
록키에 저도 한표입니당 !!!
사슴 두마리니까 슴둘이..? 아니면 사슴 록 써서 록키같은건 어떨까요 ㅎㅎ

그나저나 너무 예쁜 태몽이네요 ^^

록키 너무 귀여워요!

그쵸? 너무 신비한 꿈이었어요 아직도 생생
저는 앵무새 태몽꿔서 태명이 앵무에요~ 이쁜 태명 지으세요^^

감사합니당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