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5주0일에 0.32였는데ㅠㅜ그냥맘놓고있으려구요ㅜㅋㅋㅋㄱ 2주못기다리겠어서그냥 담주일요일에갈려구여!!!!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오늘 호떡이집을 확인했어요♡
저희부부가 아기를 기다린지 6개월 선물처럼 호떡이가 찾아왔어요!!! 네이버로 4주 3일 의사선생님께 임신입니다! 라는 말 듣고 싶어서 갔는데 기특하게 집까지 귀엽게 만들어왓더라구요!! 임테기가 월요일부터 진해서 혹시나 했는데, 후.. 저 닮아서 호떡이도 빠른건지 너무 기특하네요!! 아직 너무 극극극 초기라서 0.22 라는데 보통 이시기에는 어느정도 크기인지 너무 궁금해요 다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2주를 어떻게 견딜지..^^
댓글
11

내일 병원 가시겠네요!! 좋은 소식 듣고오세요^^
어머 저희호떡이랑 태명이같아요 넘반가워요ㅋㅋ저는 오늘로 4주 6일이예요 예정일도 비슷하겠네요😃

같은 호떡맘님 너무 반가워요♡ 저보다 2일 빠르신거같아요!! 다음 병원은 언제 가시나요
축하드려요🐯❤ 저두 목요일 4주0일차에 가서 코딱지만한 아기집 보구왔네요ㅋㅋㅋ원장님이 0.1~ 0.3 쯤 될거라 하셨어요🤣 너무 일찍가서 못볼거 감안하구갔었는데 작게나마 볼수있어서 너무 행복했었네요😍ㅎㅎㅎ

목요일에 만나셨으면 그 사이에 또 쑥쑥 자랐겠네요^^ 다음번 병원은 언제가세요?

조금더 천천히 다음주에 가도되지만 임신확인서 받고 단축근무 신청할려구 수요일에 한번 더 가요🤣ㅎㅎ
저는 4주 6일에 0.36이었습니다:) 매주 초음파보고 있는데 너무나 신기하게 볼 때마다 쑥쑥 자라요! 7월 2일 예정일이고, 6주 0일에 아기집 1.23/아기 0.20cm, 6주 3일에 아기집 가로 2.57/ 세로 1.08/ 아기 0.58 심박수 114bpm 확인했습니다~~~ 갈 때마다 쑥쑥 자라나서 신기하고 놀랍고 그래요:) 축하드립니다!

너무 축하드려요^^ 아기집 못볼줄알고 갔다가 봐서 너무 좋았는데 하루만에 어서 심장소리까지 듣고 더 안심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 시간이 왜이렇게 더딘지^^

탈퇴한 유저
저 2주전 처음갔을때 0.23이였는데 오늘가니난황이랑 아기보이고 심장소리들리고 6주1일이래요!! 막생기준예정일보다 6일정도 미뤄졌어요 ㅋㅋㅋ

우와! 2주동안 쓕쑥 잘 자랐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