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3일째 설사하고 있어서 걱정중이었어요 ㅠㅠ 튼살크림 바르고 마사지가 되서 그런건가싶은데 계속 되니 걱정이네요,, 3일이상 되면 병원오라던데 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6주4일째인데 변비/설사를 하네요ㅠ
5주차부터 입덧도 차원이다르게 심해지고 점심은 3~4숟갈밖에 못먹겠더라구요ㅠ 저녁은 점심보단 좀더 먹긴하지만 그래도 평소보다는 먹는양이 줄었어요..ㅜㅜ (근데도 몸무게는 그대로던데..미스테리합니다ㅋㅋㅋ) 저번주부터 변비가 좀 심해지더니 오늘은 또 설사만 계속하네요ㅠㅠ 둘다 초기증상이라곤 하지만 이렇게 하루아침에 달라질수가있나요? ㅜㅜ.. 유산균은 꾸준히먹고 있습니다ㅠㅠ 돌아오는 토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그전에 병원을 가야할까요ㅜㅠ?
댓글
5

설사 많이해도 안좋다더라구요ㅠㅠ 전 어제는 계속 그러더니 오늘은 또 좀 진정이되서 지켜보고있은중이에요ㅠㅜ
ㅠㅠ 저도 지지난주에는 변비였는데 이번주는 설사예요 ㅠㅠ 전복죽 매실차랑 따뜻한 보리차를 3일 정도 먹었더니 괜찮아졌어요!

오늘 하루종일 먹는족족 설사네요ㅠ 낼 병원을 가봐야할까요ㅠㅠ?

ㅠㅠ 그럼 가셔야 할것 같아요 너무 오래 설사해도 자궁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