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에 빨간피 왈칵 손바닥만큼 보고 병원갔는데 아기 잘 있다구 착상혈이라고 했어요 너무 걱정 마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소변보구 휴지에 핑크빛 비추는건 괜찮은거죠?
친정어머니가 유산을 두세번 하셨어서 조금 걱정이 되네요. 이제 5주차인데 착상혈까지는 모르겠는데 핑크빛이 아주 극소량 비치네요. 괜찮겠죠?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좋겠어요
댓글
4
저도 좀 전에 같은 증상 있어서 너무 걱정되는데 ㅠ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왈칵이 아니라 소량의 출혈은 무리하지않고 쉬면 괜찮대여
아예 새빨갛게 묻는거 아니고 핑크~갈색 정도는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치만 그래도 걱정되져...저도 그래요ㅜㅜ 한참 누워서 쉬면 좀 옅어지고 출근해서 일하규 그러면 진해지고 그러는거같아요ㅜㅜ 드러눕는게 젤 좋대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