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처방받아서 먹었는데요.. 첫날은 신세계였는데 하루하루 갈수록 약빨이떨어지는게..입덧강도가 올라가나봐요..12주차 맥시멈이라더니..이제 8주진입인데 무섭네요ㄷㄷ 계속 이러다보니 다꼴보기싫으네요. 낙이없어여..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 어떻게 하세요?
일어나서 영양제먹는다고 뭉한잔 먹으면 그때부터 입덧입니다....ㅠㅠㅠ 울렁울렁울렁거리다가 밥먹으면 먹던중간부터 갑자기 욱!해서 다시 공복됭때까지 울렁울렁.ㅠㅠㅠㅠ 당연히 양치도 바로 못하고요 양치해도 헛구역질하면서해요 그러다 살짝토하기도 하구오 ㅠ 아기생기고 2키로 찐거 도로 빠지길래 이때다 싶어서 입덧약 안받아왔는데 넘 후회해여 ㅠㅠㅠㅠ 임밍아웃한 친구들이 밥사준다해서 음식말하면 음식맛상상되서 울렁거려가지구 초성으로 말하고있어요 ㅠㅋㅋㅋㅋㅋㅋ유난이져...입덧심하면 딸 그저그러면 아들이라는데 엄청심한건 아닌거같고 아들이들 딸이든 상관없으니.입덧좀 그만...그만!!!!!
댓글
27
전 4주차인데 울렁울렁ㅜㅠ 입덧 심해요ㅜㅠ
저는 막 심하진 않는데 음식 상상해도 우욱 할때 있고ㅠ 하루종일 울렁일때 있고 괜찮을 때 있고 그래요ㅎ 저는 일상생활 지장있을 정도로 심하진 않아서 입덧약은 안받아 왔는데 심하면 입덧약 하셔요ㅠ
ㅎㅎ전 그냥 양치하는 순간 토하는 시간이라 생각하며 양치해요 안하면 안하는대로 또 입덧이 오더라구요 입덧약을 먹어도 평소 컨디션만 좋아지는거지 토를 안하게 해주는 건 아닌가봐요^^;
저 어제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완전 살것같아요:) 아가한테는 무해하다고 해서 맘 놓고 편히 먹으려구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