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 6주에 진동같은 Y존 저림과 왼쪽아랫배 콕콕 쑤심과 오늘부터는 생리통같은 싸리한 통증까지 함께하네요, 병원에서 아이가 자랄 수 있는 공간 확보를 위해 자궁이 커지는 거라고 이상 없다고 하네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눕눕하며 쉬어주면될 듯 해요. 힘내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래쪽에 진동같이..
지금 둘째 임신 6주인데요. 임신하고나서 부터 가운데 골반 젤 아래쪽에서 핸드폰 진동같은 느낌이 수시로 나요ㅠㅠ 왜그런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문제 있는걸까봐 겁이나네요.
댓글
2

감사합니다~~ 잘크고 있다는 느낌이였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