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희 아가야두 호박이에 예정일 7월7일이예용 !!!!!대박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호박이 예정이 7월6일이래여~
원래 오늘 병원 가는날인데 어제 갑자기 복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가따가 난황아기도보고 심소까지 듣고 예정일은 7월6일이라고 확인서받아써요~ 5월 계류유산이 아니였더라면.. 지금이 출산예정일인데 이때에 새로운 아기의 심장소리 듣고 나니 맘이 어쩔줄모르겠어요.. 좋기도 하고 아직까진 많이 불안함도 있고 이번엔 꼭 호박이가 힘내주길!! 꼭 좋은 엄마가 되고 싶어요!! ❤️ 7월 베동맘들 모두 만출 기원드려요🐯
댓글
39
무무랑 출산예정일이 같아요ㅎㅎ

7월6일 예정 많은거같아요 ^^ 우리 출산날까지 힘내요🤗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저랑 예정일이 같아요~건강하게 출산하는 날까지 화이팅요^^

메이블린님도 축하드려요^^ 그날까지 힘내봐요!!🤗
저랑 예정일이 같아요~!! 반가워요

호박이랑 호떡이 예정일 친구네요 엄마준비 같이 잘해봐요^^
우와~ 저는 7월 8일이요! 많이 더운 날 태어날 우리아가들! 그리고 엄마도 힘내자구요!!!^^

여름맘들 홧팅!!^^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