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갑상선암 수술하고 전절제로 이제 갑상선이없어요ㅎㅎ 근데 병원다니면서 신지로이드 먹으면서 수치맞춰주면 상관없대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수치
안녕하세용 11월 11일에 임테기로 두줄이 나온 따끈따끈 흑호예비맘 입니다 ෆ 담날 바로 평소 다니던 산부인과를 갔더니 아기집은 거녕 임신 전에 검사한 갑상선수치를 보고 원장님이 자궁외임신 일수도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고 피검사 바로 했더니 다행이 임신 후 갑상선 수치는 정상 근접으로 나와서 자궁외임신은 확률이 줄었어요ㅜ 의사분들은 최악의 상황을 항상 이야기해준다고 하던데 자궁외 임신이란 말에 정말 심장이 쿵하고 내려앉는줄 알았어요 ㅜ 4주차에는 배란기에 따라 아기집을 볼수도, 못볼수도 있다고 갑상선수치 조절이 가능한 대학병원에서 약처방과 초음파 검사를 하라는 안내를 받았어요 갑상선 수치가 높으면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확률이 적다고 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ㅜㅜ
댓글
2
저는 올 해 초에 갑상선암 수술로 갑상선 반절제했어요~ 임신 확인 후 바로 수술했던 병원에 가서 피검사하고 약처방 받아왔구요^^ 갑상선이 아기에게 중요한 호르몬이라고 하니 앞으로 병원다니면서 검사받고 적절한 약처방 받으면 분명 건강한 아기 출산 할 수 있을거에요^^ 주변에 암수술 후에도 건강한 아기 출산한 분들 봤어요 ㅎㅎ 그러니 우리 걱정은 안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걱정하지 말자구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