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정도 진하게 갔더니 아기집 안보이구 피검만 하고 기다렸다가 임테기 역전되구서 아기집 보였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배란+20 )임테기 좀 봐주셔요.
위에 배란+19 밑에 배란+20 입니다. 낼5주차 들어서는 3일뒤에 병원가면 아기집 볼수있을까요? :)
댓글
3
날짜나 두줄색상으로 봤을때 아기집 볼수있을것같ㅇㅏ요! 축하드려요^^
저는 4주1일 때 아기집 확인했었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