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젯밤에 스트레스 많이 받을일 있고나서 한시간가량 그렇게 쥐어짜듯이 아팠어요 ㅠㅠ 불안해서 검색하다보니까 쥐어짜는듯한 통증은 안좋은 신호래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임테기해보고 안심했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쥐어짜듯 아픈데요..ㅜㅜ
나이때문에 시험관만 4차에 1차피검 213이였어요. 근데 오늘 4주2일째에 자다가 눈떠졌는데 아랫배가 갑자기 쥐어짜듯이 아픈거에요. 그러다가 괜찮아지긴했는데.. 혹시나 피비침있나해서 화장실도 갔는데 그런건 없었어요. 이런식으로 쥐어짜듯 아프신분 있었나요? 시험관 3차에 화유가 되었던적이 있어서 걱정이되네요..ㅠㅠ
댓글
6

스트레스가 진짜 안좋은것같아요. 무슨일인지 모르겠지만 좋은 생각많이하고 좋은것만보세욤~~ 유투브에 임신초기요가 따라하니 좀 좋은것같아요~~^^ 홧팅입니다~

좋은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시험관으로 지금 4주4일차에요 ㅎㅎ 모해맘님도 편한 마음 가지시고 같이 힘내요😊💕

탈퇴한 유저
저두그래요 그래서 잠도 제대로 못자요

저는 열감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자요.. 이렇게 못자도 되나 정도이네요ㅠ 화이팅하세요!


탈퇴한 유저
같이 화팅해요~^^ 더운날에 임신하니 엄청덥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