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이렇게 빨리 심소라니~~ 두근두근 하셨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 (5주 5일차)

아기가 정말정말 작은데 심장이 열심히 빨딱빨딱 뛰고 있더라구요.. 🥹 넘 신기하고 기특했어요. 아기집이 피검수치에 비해 넘 늦게 생겨서 걱정했는데 한시름 놨네요 ㅠ (4/23막생인데 착상이 늦었는지 5주5일차로 알려주시네유 )
댓글
9
와 축하드려요! 5주5일차에 심소가 가능하군요..!ㅎㅎ 저도 곧인데 두근두근하네용~~ 저도 3주5일에 알았더니 하루하루가 넘 길어요🥹
추카드려요오오 저도 3주차쯤 알게돼 병원 일찍가니 안좋은 얘기만 듣고 얼마나 실망했는지ㅜㅜ 병원은 느긋하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는거같아요

마자요 ㅠㅠ 의사선생님들은 항상 최악의 경우를 말해주시는것같아요 ㅠㅠ
우와! 축하드려요~! 저도 담주에 심소들으러 가요~~~~~ㅎㅎㅎㅎ두근두근

감사합니다 😊 넘 떨리시겠어요!!! 전 듣고 왔는데도 아직 두근두근하네요 ㅎㅎㅎ
우왕 넘 축하드려용 ~~ㅎㅎ 임신하고 병원 처음방문하신건가용!?? 저는 4/29 막생인데 다음주 목요일날 처음 임신 검진하러 병원가서 너무 늦게 가나 걱정되네용 ㅠㅠ

저는 거의 3주차 초에 임신을 알게돼서 세번째 갔다왔어요 …ㅎ;;; 천천히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일찍가면 괜히 걱정만 많이 되더라구요 😭 담주 목욜에 가시면 바로 심장소리 들으실 수도 있으시겠어요!!!!!

맞아요 저도 괜히 일찍알아가꾸 걱정인형이였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