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엄마한테꼬옥붙어있어라!!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결혼 10년차에 온 아기인데 초음파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결혼 10년차 부부예요! 3년전 동결1차로 착상되서 아기집은 확인했지만 확인한 다음날 바로 계속 있었던 출혈과 함께 아기집이 배출되어 유산했어요. 그 뒤 3년정도 쉬었고 더 쉬었다간 안될것같아서 ㅠㅠ 남아있던 동결배아 5월20일날 이식해서 막생기준 오늘 5주3일차예요..! 오늘 너무너무 불안해서 동네병원가서 초음파 보고왔어요! 선생님이 2-3일 뒤에왔으면 아기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있었을거라고 하셨는데 그말은 아기도 같이 보인다는건지.. 궁금해서 맘님들께 한번 같이 봐주실 수 있을실까해서요! 아직은 난황만 보이는건지.. 아기도 보여지는건지 같이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슴니다 🤍
댓글
4
넘 축하드려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동결이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동결로 착붙했어요!!! 초음파 귀욥고 예쁜반지네요!!^^
사진상으로는 난황만 보이는것같아요. 주수에따라서 반짝거리는게 보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어요. 그게 바로 심장이에요. 초기에는 그냥 심장이 아기몸의 대부분이죠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