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픔이 있으시군요~~ㅠㅠ 그래도 이번에 좋은생각만하구 좋은것만먹구 우리 모두홧팅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6주 초음파보러갑니다
이번 4월에 계류유산으로 소파술 하고 2주 후 바로 생긴 토리입니다 🤍 초음파보고 절망했던 그때가 아직도 기억이 생생해서 내일 병원가는날인데 일주일 기다리는게 너무 불안하고 무서웠어요 아기가 잘 있는지 어떤지 확인할 길이 없으니 너무 무서워요 저에게 힘을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댓글
3
저도3월말 자연유산되고 첫생리후 바로다시찾아왔어요 :) 처음이랑다르게 뚝딱뚝딱 집 잘지어놨더라고요 😍 토리맘님도 곧 예쁘게 집지은 토리만나실수있을거에요♥
저도 4월말 자연유산후 바로 재임신이라 몇주인지 감도 안오네요ㅜㅋ 두줄확인하고 2주뒤인 이번 금욜에 초음파보러갑니다~ 우리 화이팅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