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해서 애기 유아차값 벌자구요🫠 일하는데 자꾸 눞고 싶더라구요ㅠㅠ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출근하고 계시는 동지님들 계세요???
동지님들 안녕하세요 다들 출근 하고계시죠???ㅠㅠㅠ 완전 피곤하네요 .... 벌써 집 가고싶어요
댓글
20

맞아요 ㅠㅠㅠ눈은 왜 이리빨리 떠지는지 ㅠㅠㅠㅠㅠㅠㅠ더자야겠어요 힘내자구요!!!♡

맞아요! 저는 요즘 자꾸 새벽 4시만 되면 눈이 떠져요ㅜㅜ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어요ㅎㅎ 오늘 하루도 힘내보아요!
단축근무 신청했는데 통근버스로 의미없네요ㅋㅋㅋㅋ

허 ㅜㅜ진짜 짜증나네요 ㅠㅠ하는게 하는게 아니네요 정말이지 ㅠㅠ퇴근하고 걸어가는데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ㅠㅠㅠ 택시타기 애매한 거리라 이거 참 ....

탈퇴한 유저
몇주차이신가요?! 저는 아직 4주인데 이번주까진 야근도 했는데 몸은 그냥 배땡김이 있을뿐 ㅠㅠ다음주부터 걱정이에요

저도 4주차 입니다^^ 토요일에 아기집 보러 가요!!!
저도 너무힘들어요🥲졸립고 배땡기고 허리골반통증이요 빨리 단축근무 신청하고싶어요 ㅜㅜ

맞아요 ..너무 졸리고 ㅠㅠㅠ 집에 가고싶어 죽겠어용 ㅠㅠㅠ 아직 1시반밖에안됐어요 ㅠㅠ
일하다가 그냥 바닥에라도 눕고싶더는 생각한게 한두번이 아니에요ㅠㅠ

맞아요 너무 허리아파요!!!ㅠㅠㅠㅠ 다리 붓는 것 같아 압박스타킹 신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