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저녁에 입덧해서 임신사실 알았고 어제오늘 테스트기 두줄보고 산부인과 갔다왔는데 생리주기가 길어서인지 아기집이 안보인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바로 피뽑아서 검사했고 임신확인했구요. 다음주에 다시와서 아기집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한 4주차인거같은데 저도 입덧이 엄청 빨리온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부터 하셨나요..?ㅠㅠ
임테기 확인하고 초음파했는데 애기집이 안보여서 다음주에 다시 가기로했거든요ㅠㅠ 근데 지금 속 메스꺼워서 말도못할지경이에요ㅠㅠ 전 주수로 얼마 되지도 않은거같은데 입덧이 이렇게 빨리도 오나요?? ㅠㅠㅠ
댓글
5
오마이갓.. 저는 2주 지났어용 주차로 따지면 4주차 였나봐요
사람마나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전 이번주부터 시작되었오요 ㅠㅠㅠㅠㅠ
저도 임테기 확인한날4주부터 입덧했다가 지금은 약해졌어요 ~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고들 하네요

저도 저번주에는 공복에 힘들고 그랬는데 이번주가 5주찬데 괜찮은것같아요.적응을 한건가ㅋㅋ저는 저번임신기간 중에도 애낳을때까지 입덧했거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