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임인데 저 정도 300 오늘 나왔어요 날짜상 4주0일이었는데 수치표보니까 4주2일이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1차피검 넘기겠죠..?

셤관 동결 2차 4일배양이식 (이식날 미포함) 7일째에요 동결 1차때 낮은 피검으로 화유되고 정말 증상도 안 느낄려고 하고 연휴동안 쉬기만하고 기대도 안하고 마음 편히 가지며 지내다가 오늘 아침에 해봤어요 이거 저 임신 맞죠 ㅠㅠ크앙 🥹🥹
댓글
3
매직아이보다더잘보이는거같은데요?성공하신거같은데요~저는7일차에저거보다더희미했는데 피검통과아기집난황보구와써요~^^5주6일차요~좋은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우리 같은 토끼맘이네요👏🙆♀️ 좋은 생각하며 몸 조심해요 우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