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차
누워 있으면 가스가 너무 많이 차네요 ㅜ배고프긴한데 먹으면 속도 더부룩하고 입덧 강도도 심해진거 같구요🥹 그래도 다원이가 잘 크고 있는거 같아서 안심이 됩니다😊💕 7주차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그때까지 별 탈 없이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욤💎
댓글
2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