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째예요~ 전 아기집이 안보일시기인데도 병원가니까 춈파계속봐서 돈 엄청 깨지고 조금 그렇더라고요 ㅠㅠ아기집 안보이는주수인데도 꼭 확인하는게 돈벌려는거같았어요 ㅠㅠ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피검사 받고 수치가 정상적으로 오르는지 확인차 다녀왔어요! 저는 4월달에 화유 경험했답니다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주간이 시간안가네요 ㅜㅜ
둘째라 첫째보다 일찍안가고 기다리는 중이네요 2월에 둘찌보내고 다시 재임신해서 먼가 걱정되는데 다들 둘째때 첫방문어제예욤 ~~ 저는 7주쯤생각하고 23일날 가려고 하는데 ..... 지금 네이버로 5주1일째인데 이것도 맞는건지 잘모르겠네요 배도 까스가 찬건지 배가 살살아프기도 하고 걱정만생기네요 ㅜㅜ
댓글
4


탈퇴한 유저
10주아가 보내주고 다시 재임신해서 모든게 걱정투성이네요 제가 너무 노산이다보니 모든게 힘들고 그러네요
2줄보셨다면 미리가는것도 추천이요. 상황에 따라 유산방지 주사도 맞기도 하니까요. 건강히 잘 자리잡았는지 보는 방법도 좋을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신랑은 늦게 갔음좋겠다고 해서욤ㅜㅜ 오늘 질염있어 병원갔는데 아직아기집안보이고 자궁두껍다고만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