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일차 콧물감기 미열

4일전부터 목이 부었다가 3일전에 콧물감기에 걸리고 2일전부터 미열이 왔어요 어제 내과에 가서 처방전받고 먹고 잤는데 오늘 방금 온도계를 해보니 36.9-37.4 사이에 오다가다해요. 괜찮으세요?ㅠㅠ

댓글

4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하루에 두번목욕해야하고 전 귀재보면 36.7~38도까지 올라갔다내려갔다해요 아직 아기집은 못봤네요 ㅜㅜ 5주1일인데 착상이 늦는건지 첫째케어도 해야되고 기침까지하니 더힘드네요

  2. 저도 목감기여서 계속 미열있습니다ㅠㅠ 저는 4주3일됐고 어제 병원가서 촘파도봤어요! 보면서 열이 38도되면 안된다했고 미열은 있을수있다라고 하셨습니다!! ㅠㅠ 저는 기초체온이 조금 낮은편이라 몸에 나름 고온이 유지되니까 덥고 땀나고 그래요ㅠㅠ

    1. subcomment icon

      벌써 촘파 보셨죠?!! 부럽네요 ㅎㅎ 저는 시험관시술으로 하는거라서인지 촘파는 일주일 더 기다려야해요 ㅎㅎ 낼 3차 피검받으러가구요 ㅎㅎ 임산부들 대부분 그중의 감기인가봐요ㅠ.ㅠ

    2. subcomment icon

      일주일 뒤에 분명 예쁜 아기집을 확인하실거에요! 저희 감기에 지지말고 잘 이겨내서 예쁜아기 품어요! 축하드립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