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2일 아기집 처음 봤을때 원장님이 태명지어오라고 숙제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첫진료날 바로 지었어요!! 출산예정일이 토끼띠해라 아기토깽이 줄여서 아깽이로 지어줬어요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 다들 언제 지으셨나요?
아직 태명을 못지었는데 다들 언제쯤 지으셨나용? 아기집도 아직 못봐서 ㅠㅠ 너무 서두르는 건가 싶기두하고 뭘로 지어야될지도 모르겠어요 흔한거 말고 특별한 걸로 지어주고싶은데 은근 어렵네요😂😂
댓글
11
저도 시험관이라 이식할때 남편이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캔디라 캔디 동생 사탕이 설탕이라고..ㅋㅋ 미리 이름 지어준거 사용해요...ㅎㅎ
저는 첫째가 지어줬어요 ㅋㅋㅋ큰 생각없이 미미~라고 하더라구요 첫째도 부르기 쉽게 그냥 미미라규 지었어요 ㅋㅋ
저는 셤관이라 배아 이름지어준걸 태명으로 지었어요~~ 배아가 두개라 남편이 모듬 해물 이라고..ㅋㅋㅋ 제가 해산물 킬러라 그렇게 지었어요.
저는 미리 만들었어요ㅋㅋㅋ 만들면 금방 찾아온다고 해서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