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마지막 생리 기준으로 하지만 착상이 늦게되거나 아이의 발달에 따라서 주수가 계속 바뀌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도 예정대로라면 거의 7주 다 되어갔는데 6주정도라 하셔서 ㅠㅠ 7주차 정도되면 정확하게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주수계산 어떡해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 임신주수 계산이궁금해서요~ 어플이랑 의사쌤이달라서요 마지막생리 시작일은 5월5일이구요 난임병원에서 날짜 잡아주셔서5월20일 22일 시도했어요 ~자연임신으로 테스트기 2줄나와서 동네가까운병원가니 6월9일 오늘날짜로 4주됬다하시는데.... 여기어플은 5주차라고 되어있어서요 ㅠㅠ
댓글
4
마지막 생리 기준으로 하면 5주차여도 애기 크기나 애기집 크기 보고 주수는 바뀔수 있어요 ! 착상이 늦게될수도 있다 하더라구요 ~ 아마 병원에서 말해준게 맞을고에요 ㅎㅎ 애기 크기 보시고 분만 예정일도 알려주시더라구요
와! 저랑 완전 똑같아요! 저도 생리 5/5에 시작해서 지금 5주차에요~! 다른 어플이나 임신선배들한테 물어봐도 다 5주차가 맞다더라구요. 다른 병원 가서 한번 더 물어보시는게 어때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그래야겠어요 작년에 자궁외임신수술하고 애기집 보일때까지 힘든일주일을 보냈는데ㅠㅠ 이번엔 예정일이 언젠지 정확히모르니 ㅋㅋ 참어려운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