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차 증상?

3주쯤 정말 일찍 임테기로 두줄 확인하고 그때부터 배콕콕, 땡김, 사타구니쪽 통증 등 다양하게 느꼈는데요 어제부터 아무런 증상이 느껴지지 않으니 괜히 걱정돼요 조금 평소보다 체온이 높고 유방만 부은것 같은? 배는 몰랑몰랑 합니다 원래 배가 많이 나와서 지금도 15주 이상 된 배같아요 저 처럼 아무 증상 없는 분 계신가용?

댓글

6

  1. 아무일 없으실꺼예요!! 저는 이제 5주 조금 지났는데.. 배콕콕 가슴통증 심했다가 급 없어지더라구여 근데 며칠뒤에 골반통증와서..검색해보고 골반교정방석이라는게 있길래 오늘 구매했어요😭

    1. subcomment icon

      증상이 없어지고 또 새로운게 생기나 보네요오 ㅠㅠ 그래도 빨리 보고싶어요 힘내세요🥳

  2. 증상이 있다가 없다가 왔다갔다 해요ㅎ

    1. subcomment icon

      네네 좋은 생각만 해야겠어요 감사해요오

  3. 지금 저랑 증상이 똑같아요 체온은 모르겠고 유방이 막 많이 아프거나하진않지만 스치면 불편감 있구 사타구니 콕콕이랑 땡김만 있어용 ㅋㅋㅋ 근데 입덧은 아닌데 뭔가 먹으면 체한것처럼 목구멍에 머가 걸려있는기분이들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입덧 시작하기 전에 잘먹어둬야겠어요 부지런히 챙겨먹어요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