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 준비하다 아가가 찾아왔는데.. 준비할때 부터 아스피린 복용하라고 처방해 주셨어요.. ㅋㅋ 지금 6주찬데 2주정도 더 먹자고 하시던데요 ..걱정 안하셔도 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스피린 처방받은 분 있을까요?
오늘 병원갔다왔는데 5주차라고 하시더라고요 나이가 많아서 고위험산모라 아스피린 복용해야한다고 처방해주셨는데요 저처럼 아스피린 처방받고 복용하시는 분 있을까요?
댓글
4

나이도 많은 초산이라 문제 있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저랑 비슷한 주기에 복용하고 계신다고 하니깐 안심이예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 시험관인데 임신전부터 지금도 계속 베이비 아스피린 먹고있어요. 혈액순환을 돕고 임신중독증 예방도 된다고 하셨는데 피비침이 있으면 중단하기도 하더라구요!

아 !! 그런 이유가 있었네요 ㅠㅠ 갑자기 생전 먹어본적도 없어서 걱정했는데 안심이예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