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이 진짜 있긴있네요ㅎ혹시나하는맘에 저도16주 아들이랬는데 이번 정밀촘파때 확실히 물어봐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반전이네요^^;
20주차때까지 딸인것같다고 해서 그리 믿고있었는데 오늘 보니 아들이라네요..^^^ 아들도 넘 귀여울거같은데 갑자기 너무 당황스러워요..ㅋㅋ 근데 올해 주변에 태어난 아가들& 태어날 아가들 모두 다 아들인것 같아요! 올해가 유독 아들이 많이 태어나는 해 인걸까요..?^_^
댓글
11
제 주변도 올해는 다 아들이더라구요..물론 저도 아들이구요ㅎㅎ
제 주변도 다 아들..ㅋㅋ저도아들맘..ㅋㅋ
저랑 완전 똑같아요!! ㅋㅋ 저두 16주차에 의사쌤 두분다 딸이라 말씀 하셨는데 21주차에 갑분 아들...ㅋㅋㅋㅋㅋ 저두 딸맘으로 5주 살구 이미 치마도 2개 마련한 뒤에 이러니 엄청 놀라구 한동안 겁나 맘이 이상했네요 흑 ㅋㅋㅋ 지나고보니 아가한테도 쫌 미안하더라구욬ㅋㅋㅋ 이젠 다시 아들맘으로 잘 지내고있습니당 🥰
헐ㅋㅋ 완전 반전이네요! 제 주변은 딸이 엄청 많아요 ㅋㅋ 직접 아는 지인들 중에 10명 정도가 올해 낳는데 8이 딸이에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