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위 엄마들 피셜 유니클로 바디수트가 짱이래요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니 60짜리 두세장 사놓아보세요! 선물로 베넷저고리도 들어올거라 많이사두시지말고 스와들업도 한두장 정도만 사보세요 친언니 애기들은 모로반사가 안심했어서 스와들업 안쓰고 손싸개만 썻던 덕분에 새거한아름이 저한테 왔어요..ㅋㅋㅋ 유니클로 바디수트가 좋은건 기저귀 갈때 옷갈아입힐때 끼워 넣어야하는 단추가 아닌 똑딱이 단추라 세상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친언니 애기들 기저귀 갈아줘봤는데 똑딱이가 최고인듯용.... 바디수트 입히고 양말신겨주고 손싸개 해주고 거즈블랭킷 덮어주니까 아기침대나 역방쿠에 잘있었어요 조카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다들 아기옷 준비들 하고 계신가요?? 어떤것들을 준비해야될지 몇벌을 준비해야될지 어디서 구입을 해야될지 너무 막막하고 고민이네요 ㅠㅠㅠㅠㅠ
댓글
13
저 유튜브랑 네이버 블로그랑 해서 리스트 공유해주시는 분들 있어서 그거보고 정리하구 있어여ㅎㅎㅎ 거기에 몇벌정도 준비하면 괜찮은지도 말씀해주셔서 그거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거 가타용😊 그러고 출산선배에게 들은 팁인데 맘이베베라는 카페에 핫딜가로 뜨는거 공유해서 올려주시거든용 거기서 싸게 구매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저 베이비 페어에서 원래 사려고 했는데 핫딜가가 더 쌀수잇으니 그거 보라고 얘기해줘서 오늘부터 엄청 써칭중이에여ㅎㅎ 아마 저 카페 말고도 맘카페나 그런곳 가면 아마 핫딜가공유해주시는 곳 많을거라 그런곳 찾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용!!
배넷저고리는 오래안입으니 조금만 있어도 되요~그게 젤 아깝더라구요^^; 병원서 입혀나오는것도 잇으니 대신 바디슈트같은거 많이 입혀요~그리고 집에서 있으니 앞에 똑닥이 있는 내의같은거로 입고벗기기 편한거로 사두시면 유용할듯요~10월생이니 긴팔로 준비하고 소매가 좀 길면 손싸개도 딱히 필요없어요~~애기 토하거나 분유, 모유 묻고 새는거 염두해두고 자주 갈아 입혀야하니 참고하세요^^
전 배넷 4벌(선물들어옴), 수트 1벌(이불세트사면서 받음) 손싸개 발싸개 2개씩, 양말 5켤레 이렇게 있는데.. 산거 하나도 없고 애기 옷은 조리원들어갈때까지 안사려구요. 아무래도 애기옷은 지인선물로 제일 흔하게 들어올것같아서.. 괜히 미리샀다가 나중에 남아돌듯요..
전 내일이면 19주인데 오늘 배넷저고리 사왓어여!! 두벌씩만 삿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