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서 권고사직 얘기들었어요..

9월부터 육휴 하려고했는데 오늘 갑자기 불러서 권고사직하려 한다고 하네요 권고사직 처리를 하고 실업급여를 받으래요 제가 알기론 임산부는 실업급여를 출산후에 신청할수 있다던데, 그리고 임신을 사유로 권고사직당했을때 출산휴가90일동안은 월급을 줘야한다고 들었어요!그럼 7,8,9월 3개월동안 급여를 받고 출산후 11월부터 실업급여 수령이 가능한건가요?? 6년을 넘게 다닌 회사에서 이러니 당황스럽고 서럽네요 휴...

댓글

29

  1. 5년넘게 다닌 회사 임신 후 근종통으로 권고사직 당해서 지금 실업급여 받고 있네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그럼 그냥 육휴를 일찍 내고 쉬는방법도있는데 너무 하네요 임신하고 아픈것도 서러운데 말이 권고사직이지 사실 해고잖아요ㅂㄷㅂㄷ

  2. 네? 제 글 보시면 저도 어렵게 육아휴직 얻었거든요! 얻었다고 하는 것도 기분 별로네 ,, 아무튼 육아휴직 대체근로자 뽑는 건 의무가 아니고 회사 자유라고 했어요!!! 6년 동안 다닌 회사 정말 기분 더럽네,, 권고 사직이라니? 그냥 육아휴직 신청서 제출 해요 무조건!!!! 법적으로 처벌 가능하고 육아휴직 바로 됩니다 ... 저도 알아봤는데 임신 사유로 권고 사직 되면 실업급여 해당 된다고 해요! 그래도 육아휴직+출산휴가 1년 3개월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회사에서 육아휴직 돈 나오는게 아니고 나라에서 나오는거라 어떻게든 받아냈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번주 금요일날 저한테 얘기하고 이번주 평일에 다시 얘기하자더니 아무 얘기 없네요ㅋㅋㅋ그냥 무시하려구요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가만히 있지 마시구 직접 가셔서 말씀 해드리는게 맞는 것 같아요!!!!

  3. 헐 미친... 그냥 순순히 해주지 마세요 ~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오!!!😊

  4. 아직도 이런 회사가 있다니ㅜ 일 처리 잘 하시길 기도할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오ㅠㅠ 다음주에 아주 단판을 지어야겠어요!

  5. 세상에 너무하네요. 신고 무조건하세요. 마치 정말 임신전에는 회사에 몸바치라는식으로 굴다가 이렇게 태세전환이라니...너무화가나네요!! 증거는 녹음기, 서면 모든게 중요하구 절대 동의해주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일이 좋아서 급여가 적어도 열심히 했는데 참 허무해요ㅠ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