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자궁수축와서 입원했습니다...

회사도 잘 다니고 점심먹고 30분씩은 산책도 하고 입덧도 별로 없고 22주 정밀초음파때도 다 정상이었는데... 수요일 날 점심먹고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자궁경부부터 배까지 확 찌릿하면서 칼로 누가 쑤시는 거 같더라고요 앉아서 쉬면 괜찮겠지 해서 좀 쉬었는데 의자에서 일어나는 즉시 통증이 와서 돌아다니기가 너무 힘들고.. 어찌어찌 4시까지는 일하다가 병원에 갔어요 담당샘도 휴진이라 안계셔서 다른샘이 초음파 봐주시고 태동검사(태아심박수, 태동, 자궁수축) 했는데 규칙적으로 자궁수축이 잡히더라고요.... 수액 맞고 괜찮아지면 집에가고 안그럼 입원해야된다 했는데 결국 그 길로 입원했습니다..... 수요일저녁에 입원했고 금욜인 오늘 아침 약떼고 수축 없음 낼 퇴원하는 거였는데 오후에 수축 또 와서 약 재개 ...라보파 맞고있어요.. 저 어쩌죠 ㅠㅠㅠㅠ 4인실에 있는데 커텐너머로 들으니 옆 산모는 32주라 담당샘이 앞으로 2주만이라도 더 끌어보자 하시는걸 들었는데.... 전 아직 갈길이 구만린데.... 에휴

댓글

11

  1. 저는 양수샜었어서 입원했었는데 입원이 쉽지않죠ㅜㅜ지금도 불안해서 조금이라도 배땡기면 바로 눕눕모드예요.좋은생각만 하시면서 푹~쉰다 생각하시고 맘 편히 가지셔요!!

    1. subcomment icon

      양수가 샜다니 넘 놀라셨겠어요 ㅜㅜ 원래 누워있는거 참 좋아하는데 강제로 누워있으려니 이것도 참 고역이네요 ㅜㅠ 깜찍이맘님도 화이팅입니다!

  2. 저랑 너무 비슷하시네요ㅠㅠ 저는 24주인데 화요일에 수축와서 병원왔다가 그길로 입원... 지금까지 라보파 맞고있어요^^; 약 금방 끊을줄 알았는데 라보파가 그리 쉬운약이 아니더라구여 허허ㅎㅎ 입원이 생각보다 길어질것 같아 회사도 바로 휴직계 내버렸네용ㅠㅜ 건강하나는 자부했는데 저한테 이런일이 생길줄이야ㅎㅎ 벌써 몸이 근질거리고 너무 퇴원하고싶은데 아가생각하면서 자궁아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 해보자! 생각하며 눕눕중입니다ㅋㅋㅋ 수축이 빨리잡히길 홀리맘도 화이팅 하세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 ㅠㅠ 동병상련 반가워요.... 검색해보니 라보파 맞다가 끊으면 반동수축도 있다하고.. 전 첨에 입원했을 때 시간당 24미리 맞다가 12미리로 줄였다가 끊었다가 다시 12미리 맞는 중인데...상황보고 퇴원하게되면 일단 주2-3회 재택근무를 좀 해볼까 해요 ㅠ 넘 희망회로인가요 ㅎ.. 후 입원한뒤로 씻지도 못하고 죽겄네요.. 가을맘님도 화이팅 ㅜㅜ

  3. 진짜 놀라셨겠어요 ㅠㅠ 이럴땐 눕눕해야될거같아요 ㅠㅠ 홀리맘힘내요~!!

    1. subcomment icon

      흑흑 감사합니다 ㅠㅠ

  4. 무서우셨겠다ㅠ 쉬셔야되요 저도 눕눕중 여건이안되도 아이가먼저ㅠ 아무리 의료기술이 좋아도 엄마뱃속이 쵝오래요 힘내요 ㅠ 아직 저도3개월이나 남았는데 수축 하혈ㅠ 홀리맘도~ 저도 꼭 만삭되서 만나길 기도할께요

    1. subcomment icon

      눕눕이란 단어가 저랑은 멀었는데 그동안 안 눕눕한거 일시불로 오나봐요 ㅠㅠ 깜찍이맘님은 하혈까지 ㅜㅠ 응원감사합니다 저희 꼭 만삭출산해요!!

    2. subcomment icon

      꼭 그래요^^우리아이들은 할수있을꺼예요^^그대신최대한 눕눕 하자고요~~

  5. ㅠㅠㅠㅠㅠㅠㅠ많이 놀라셨겠어요! 정말 임신 기간에는 누구나 하나씩 이벤트가 생기는 것 같네요 ㅜㅜ 얼른 괜찮아지길 기도할게요! 푹 쉬고 또 쉬면서 쾌차하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ㅜㅠ 그동안 별다른 문제가 없어서 너무 자만했나 싶기도 하고... 넘어진 김에 쉬어가면 되겠죠?ㅜ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