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24주차 들어섰는데.. 옆으로 누워도 배가 당기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어요 ㅠ 바디필로우도 예전만큼 편하지않고.. 결국 뒤척이다 잠들고 다시 깨고 반복되는 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벌써부터 배가 당기는 느낌이예여 ㅜ
23주차 들어섰습니다! 아들이라 그런지 배가 요즘 부쩍 나와서 배꼽이 사라지기 직전 이에여 ㅜ 그래서 잠을 자기전 오른쪽으로 자도 왼쪽으로 자도 배가 자꾸 당기는 느낌라 배에 쿠션을 받쳐도 숨이 가빠지고 그러네요~ 어떤 자세가 좀더 편하게 잘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어떤 자세로 주무세요?!
댓글
3
오 저도 23주차 들어왔어여ㅠㅜㅠ 배꼽이 사라지는거 신기하고ㅠㅜㅠ튼살 걱정되고ㅠㅜㅠ 아 H자 쿠션 있으세요? 전 그거 없으면 못자여ㅠㅜㅠ무조건 배 올리고 등 받쳐야해요ㅠ
요기보에 기대어 옆으로 누워 자요ㅡ 왼쪽으로 많이 자려고 노력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