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리도 아픈데 발바닥이 그렇게 아파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2주 다리 저림으로 압박스타킹
임신22주 다리 저림으로 압박스타킹 신엇는데 아기한테 문제없는거죠? 남편이 걱정해요
댓글
15

틈틈이 앉아서 발바닥 주물러줘요ㅎ
신고 자는거 아니에요~~ 서있거나 앉아있을때 중력반대방향으로 피 올라가는거 도와주는게 압박스타킹이에요~

아 그렇군요 아까 낮잠 잣는데 깊이 잠들엇는지 엎드려잣을수도 잇어요 지금기억이 안나네요ㅠ
전 "아침부터 자기전까지" 착용이라고 처방 받았어요~ 착용방법도 알려주시던데 설명 없으셨을까요??

저는 언니거 물려서 써가지구 설명서 따로 없엇어요~

아.. 설명서라기보단 개개인에 맞춰 처방을 해주시더라구요~ 사이즈도 달라질거라고 3개월에 한번씩 새로 처장 해주신댔구요..
흐흐 오히려 좋아요!!! 피가 다리에 몰려버리면 애기한테 가고 온 몸에 돌 피가 정제되잖야요!ㅎㅎㅎ
저도 다리 붓기가 심하고 불편해서 오늘 산부인과 간김에 처방받아 구매했어요!! 장시간 사용만 안하면 된다고 하더라규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