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5 는 정말 까마득해요.. 임신하고 시간이 너무너무 느리게가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너무 안가요~
애기집 확인하고 7-9주차에 심소 들으러 오라고 했는데 예랑이랑 7/3일날 병원 같이 가기로 했거든요.. 지금 병원 달려가서 애기 얼마나 컸는지?잘 있는지? 너무 궁금하고 시간은 너무 안가고 7/3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ㅠㅠ
댓글
5
저두.. 7월1일인데 ㅋㅋ 그냥 일하면서 시간가라 그러고있어요ㅠㅠ 시간 진짜 안가요
저도 그마음 알거같아요! 저도 얼른 심소듣고 싶어요~~

탈퇴한 유저
저두 시간이 잘안가요~전7월6일로예약되어있어요 답답하긴하네요
그마음잘알죠~저두5주차에아기집보고 2주뒤에심들으러오라는데 2주가진짜20년같이느껴지더라구요~심장소리듣고도 어안이벙벙하다가 울컥하다가 그러더라구요 저작은녀석이 나잘있다고알려주는거같아서요잘크고있을거예요~좋은거챙겨드시고 아가한테 태담해주시면서 아기생각많이하시고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