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질정을 깜박했어요~

시험관으로 현재 5주 좀 넘었어요.. 유스크로겐 질정 하루에 3번 처방받아 오전8시 오후3시 저녁11시에 넣고있는데 오후3시에 넣어야할 것을 저녁 9시 되서야 깜박한걸 알고 바로 넣었어요;;; 다음에 어찌 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원래 11시에 한번더 넣어야 할지 아니면 새로 8시간 간격으로 새벽5시에 넣으면 될지… 혹시 이런경험있으신분들 있으시면 도와주세요!!

댓글

3

  1. 그 프로게스테론 호르몬 보충 질좌제 맞나요? 최소 여섯시간 간격두고 사용 해야한다고 알고 있어요~ 원래대로 아침에 8시에 한번 더 사용하시고 병원에 문의하심이 좋을것 같아요

  2. 네 깜박해도 괜찮아요..늦게라도 넣었잖아요~~저도 여러번 그랬어요~~

  3. 질정은 그냥 제시간에 한번 더 넣어도 괜찮더라고요ㅠ 출혈 없으시면요!!! 저는 원래 안넣어도 될날에 넣었었어요ㅠㅠ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질정을 깜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