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프로게스테론 호르몬 보충 질좌제 맞나요? 최소 여섯시간 간격두고 사용 해야한다고 알고 있어요~ 원래대로 아침에 8시에 한번 더 사용하시고 병원에 문의하심이 좋을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질정을 깜박했어요~
시험관으로 현재 5주 좀 넘었어요.. 유스크로겐 질정 하루에 3번 처방받아 오전8시 오후3시 저녁11시에 넣고있는데 오후3시에 넣어야할 것을 저녁 9시 되서야 깜박한걸 알고 바로 넣었어요;;; 다음에 어찌 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원래 11시에 한번더 넣어야 할지 아니면 새로 8시간 간격으로 새벽5시에 넣으면 될지… 혹시 이런경험있으신분들 있으시면 도와주세요!!
댓글
3
네 깜박해도 괜찮아요..늦게라도 넣었잖아요~~저도 여러번 그랬어요~~
질정은 그냥 제시간에 한번 더 넣어도 괜찮더라고요ㅠ 출혈 없으시면요!!! 저는 원래 안넣어도 될날에 넣었었어요ㅠㅠ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