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하루차이세요 저는오늘5주5일차입니다^^ 내일난황보러가는데설레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아기집, 난황 보고옴!

그림자져서 잘 안보이지만 영상으로는 반지모양이 또렷이 나왔어요ㅎ 흐 일주일 사이에 왕성하게 집도 커지고 난황도 보인다고, 배아(?)도 보인다고 하셔서 감사했음ㅠㅠ 2주 뒤에 신랑이랑 같이 오라더군여ㅎㅎ심장소리 듣는다구....기대됩니다. 설레이고 행복해요❤️ 아 저는 생리주기 35일이고 배란이 어플보다 늦게 됐답니다! 설사와 가슴통증 그리고 배콕콕 증상있고 입덧은 속이 느글느글거려서 오이냉국, 쫄면, 선짓국 이런거 땡기는 중ㅎ 입덧3일차...참고하십쇼. 그리고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저도 어마어마하게 불안해하고 걱정했는데 잘 붙어서 잘 크고 있더라구요! 이건 다시 한번 셀프로 다짐하는거이기도...ㅎㅎ
댓글
4

보이실거에요😄아주 이쁘고 또렷한 반지모양으루💍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용 막생리 언제셨어용?

5.6이었답니다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