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아짱이랑 건강하게 만나실거예요😊 저도 만 34세 첫임신 유산하고 이번에 임신됐는데 만 36세예요 처음 다니던 병원에서 2주나 난황이 안보인다고 유산 언급하셔서 지옥문턱까지갔다가 다른 병원에서 난황이랑 아기 확인 해주셔서 병원 옮기고 무사히 심장소리 들었어요 💓 유산 경험이 있다보니 걱정도 넘 많고 증상도 약해서 수시로 불안했는데,, 아직 안정기는 아니지만 아기 주수맞게 잘 진행되고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임신 유지 잘 될거라는 말 듣고 와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 건강한 아기 만날 때 까지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3회만에 심소들었어요~
계류유산 심소 못듣고 2회유산됐어요ㅜ 만 34세에 첫임신했다가 지금 만 36세가 되서 노산ㅜ 딱 10개월마다 임신되더라고요.. 3주 3일 부터 미열이 있길래 저는 눈치챘는데 임테기는 눈치 못채서ㅋㅋㅋ3주 5일에 임테기 확인했어요~ 난임같이하는 병원으로 옮겼는데 거기서는 두줄 나오자마자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며칠 더 확인하고 4주0일 예상되는 날 피검 300 나왔는데 유산원인이 밝혀지지않아 적극처방해주시더라고요 아스피린프로텍트, 뉴트로게스탄질정 처방받고 nk수치검사 이틀 후 수치가 27이라며 당장 병원으로 오라고.. 10분도 안되서 도착하니 글로블린주사 처방해주셔서 링겔맞고 왔어요 피검 일주일 후에 아기집 4주5일 확인서 받았어요~ 아기집 확인 후에는 크녹산주사까지 추가...멍주사라그랬는데 신랑이 잘 놔서 그런지 자국만 조금씩 생겼었는데 신랑바빠서 혼자 주사기 꽂았다가 대왕멍이들어버렸네요ㅠㅠㅜ 아직도..불안불안...항상 5주차까지 잘 컸기에ㅠㅠ 드디어드디어 오늘 병원에 갔어요 5주 5일예상..인터넷 검색하니 심소 들으신 분들 계신다고...두근두근.... 예약했는데도 대기 1시간..ㅠㅜ 초음파가 보이고 난황이 보이고....의사쌤이 아기가 아직 안생겼...ㅠㅠ 아ㅜ또 불안.... 하고 있는데 잘못봤나 하시더니 아기 찾아서 심소를ㅠㅠ 첨에 어벙벙해서 "들었어요?" "네?" 심장소리라며 다시 들려주시고 눈물이....마지막에 살짝 반짝이는 심장을 보여주시는데 그게 왜이리 귀여운지ㅋㅋㅋㅋㅋ 아직은 100프로 안정기는 아니지만 한고비 넘어서 기분이가 좋으네요ㅋㅋㅋㅋ 오늘도 글로불린주사 맞고 질정 추가처방받고 크녹산주사도 7개 또 받아왔어요~ 엘레뉴도 다 먹어서 추가로 구입하고 지금 병원 4번갔는데..병원비가 벌써ㅜ80만원이 넘게 나왔네요ㅠㅜ 우리 아가 태명은 아짱이로 지었어요~ 신랑이 대장이라고 했는데...아니예요..대장은 제가 할거예요ㅋㅋ 아기대장으로 아짱이라고 지었답니다~ 우리 아짱이가 무럭무럭자라서 태어날 수 있게 응원부탁드려요~ㅋㅋㅋ
댓글
8

우와~ 저도 진짜 축하드려용~~ 진짜 걱정많으셨겠어요ㅜ 좋은생각하고 좋은거 많이 먹어서 아가들 잘 키워내보자구용~~ ㅎㅎ
크녹산까지ㅠㅠ 고생하신만큼 아짱이 잘 붙어있어줄 거예요!!

주사가 진짜 아프더라고요ㅜ 근데 맞다보니깐 안 맞으면 서운 할 것 같은..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용~~♡
어머.. 너무 감동이었을 것 같아요 ㅠㅠ 제가 다 감격스럽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아짱이도 엄마가 무지 좋을꺼에요 만출하는 날까지 화이팅하십시오💓

감사합니당~^^ 응원해주시니 뭔가 든든하고 긍정적기운이 솟네요ㅋㅋ
우와 저랑 같으세요ㅜㅜ 저도 심소 못듣고 두번 계유후 이번에 다시 찾아와줬어요!! 심소들으신거 너무 축하드리구요, 좋은 기운 받아서 저도 다음주에 꼭 심소 들을수있길! 우리 아가들 화이팅 👼🙏

오~ 축하드려요~ 요번에 꼭 들으실 수 있을거예요~~ 함께 응원할께요♡ 좋은거 많이드세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