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 귀여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 젤리곰보고왔어요🥹

첫사진은 5주차 초기! 난황만 보이던 시기였어요 밑에사진은 7주3일차 머리몸통 이등신😂😂에 팔다리가 아주살짝 빼꼼 자라난모습! 다른분들이 젤리곰젤리곰 하던데 정말 하리보같은 젤리곰 모습이보여 너무 신기했어요~~ 모두들 아가 잘 크고 계신가요? 매일 매주 커가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난 해주는게없는데 ㅠㅠ 알아서 잘 크고있다니 벌써부터 기특한마음 😭 우리모두 힘냅시당💕
댓글
6

이등신이 이렇게귀여울일인가요..🥹 우왕 둥이맘이시군요 귀여움도 두배이겠어요><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저도 빨리 이등신으로 보고싶어요! ㅎㅎ
꺅 쩰리곰 너무 기여어용 ㅠㅠㅠㅠㅠ진자 딱 하리보네.......2주뒤 얼마나 커있을지 궁금쓰해요 🥲

2주뒤에 쑥 커져있을거에요 또복이도 2쥬뒤면 젤리곰이되어있겠죠????

그랬음 좋겠네용 🤪🤪🤪얼마나 기여울깡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