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피가 자꾸나와 걱정이예요 ㅜ눕눕중ㅠ 아무일 없길 바래요 푹쉬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가 나오네요 ㅠㅠ
5주 6일차에 갑자기 조금 하혈을 해서 너무 놀래서 병원에 왔는데 아기도 잘 있고 심소도 확인하고 했는데 저녁에도 피가 멈추질 않아서 결국 입원했네요 .. 입원 3일차인데 오늘 새벽에 갑자기 울컥해서 화장실가서 소변보는데 피 덩어리가 나오네요 ㅠㅠ 이따 진료보러거는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엄마가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 하는게 아기 소리에 마음이 자꾸 약해지네요 ㅠㅠ 혹시 이런 경험한 분들 또 계실까요 ?? ㅠㅠ
댓글
8
친구가 피나서 갔더니 피고여 있어서 밥먹는 20분, 화장실 말고는 눕눕하라고.. 2일후 피고임은 흡수됐고 1주일 눕눕하라했대요
저도 5,6주차까지 피도 피치고 갈색혈도 나왔지만 잘 진행됐어요~ 7,8주차엔 피 안나오더라구요 눕눕하시고 너무 걱정마셔요

탈퇴한 유저
저도ㅜㅜㅜ5주 3일차인데 4주 6일차부터 피 비치더니 어제 빨간혈덩어리 쏟아져서 병원다녀왔어요ㅜ유산방지질정받아왔는데 그냥 기다리는 것 밖에는 방법이 없다네요ㅜ 우리 조금더 힘내서 기다려봐요
저도 오늘 피나서 유산방지주사맞고왔어요 걱정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