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6일에 아가 처음만나서 심장소리듣고 0.8cm 이라고 했어요 ㅎㅎ 7주넘어가면 1cm 넘는다고하셨으니 하루 이틀만에 아가가 쪼꼼씩 자랄거에요ㅎㅎ 넘걱정마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차 아기집과 심소듣고왔어요!

입덧때문에 다음주 정기검진앞두고 갑작스레 병원에 가게되어 난황,심소 보고듣고왔어요. 2주전에 갔을때에는 아기집이 0.33센치라고하셨는데 오늘은 아기가 0.4미리라고 하셨어용ㅎ 다른분들은 6주때 아기 크기가어떠신가요 혹시작은건아닌지 걱정이 되네용ㅎㅎ심소는 열때문에 너무작을때 오래하는게 아기한테 좋지않다고 아주짧게들려주셨는데 잠깐 박동수 들은것만으로도 남편과 너무감동했어용ㅎㅎ입덧때문에 힘겹지만 또 힘이나네용!
댓글
2
언젠간 6주가 6개월이 되어서, 엄마 나 여기있어요! 라고 콩콩 알려주겠지요? 부러워요 심장소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