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임 눕눕하니 하루이틀만에 흡수됐더라구요 눕눕하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봐주세요

5주1일차에 아기집 난황까지 보구왔어요 피고임이잇지만 교수님이 크게 걱정할거없이 잘 흡수 될거라는데 걱정이네요ㅠㅠ 그래두 5주차에 난황에 안에 아기까지 보인다더라구요 ㅠㅠ 아기집 모양 위치 상태 괜찮은건가요?
댓글
3
축하드려요~^^ 저도 매주마다 애기 집이 모양이 변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피고임때문에 자꾸 신경이쓰이네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